취소방법
- 안내사항
-
1. 교육과정 과목 변경은 기존 접수된 교육을 취소 후 새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2. 교육과정 접수 취소는 원서접수 기간 중에만 가능합니다.(응시자 본인 직접 취소)
3. 상/하반기 1인 1회만 수강 가능합니다.
4. 하단의 교육과정 접수/취소 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접수 취소 방법
PC버전 접수 취소 방법 안내
-
1전통문화교육원 누리집
- 홈페이지(https://knuh.ac.kr/hei) 접속 -
2상단 [나의교육정보] ≫ [본인인증] 메뉴 클릭
→ 원서 접수 시 진행한 본인인증 방법으로 다시 인증해야 함 -
3좌측 [사회교육과정] 메뉴 클릭
→ 취소하려는 세부 종목의 과목명 클릭 -
4하단 남색 [접수취소] 버튼 클릭
→ 원서 접수 기간 내 취소한 접수 기록은 저장되지 않음
모바일버전 접수 취소 방법 안내
-
1전통문화교육원 누리집
- 홈페이지(https://knuh.ac.kr/hei) 접속 -
2상단 [☰] ≫ [나의교육정보] > [본인인증] 메뉴 클릭
→ 원서 접수 시 진행한 본인인증 방법으로 다시 인증해야 함 -
3좌측 [사회교육과정] 메뉴 클릭
→ 취소하려는 세부 종목의 과목명 클릭 -
4하단 남색 [접수취소] 버튼 클릭
→ 원서 접수 기간 내 취소한 접수 기록은 저장되지 않음